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소개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이름 그대로 상큼하고 짜릿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강남에는 스웨디시 샵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논현동에 있는 레몬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고급스러운 실내 시설과 고품격 관리를 선사해주시는 최고의 관리사님들이 계시기 때문이죠~! 그럼 준비해온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카운터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보시다시피 카운터도 넓고 환하게 비춰주고 있어 마치 강남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에 체크인을 하러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입니다. 귀여운 2인소파는 물론 대리석 소파테이블까지 완벽하게 인테리어를 한 상태입니다 ^^ 들어가자마자 반겨주시는 활기찬 직원분에게 예약을 확인 받은 뒤 잠시 기다리시면 관리실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소파 옆쪽으로 의자도 준비되어있으며 편하신 자리에 앉아 대기하시면 돼요!
아담한 로비와 특색있는 벽 색깔이 정말 잘 어우러지는 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 가게 되면 조금 북적거릴 수는 있지만 걱정마세요 ^^ 관리실 개수가 적은편이 아니라 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답니다. 따뜻한 조명을 맞으며 잠시 눈을 감고 생각에 잠기기에도 정말 좋은 장소인데요, 이번에는 복도를 한 번 구경해보러 갈게요~
이곳은 복도에 들어가기 전 실내 공간인데요, 제가 갖고 싶어했던 전신 거울이 이곳에 마련이 되어있네요 ^^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오른편에 위치해있는 거울을 보며 나가기전 옷 매무새를 만지기에 좋답니다. 거울이 있어서 인지 샵이 더욱 커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복도 모습입니다. 언뜻 보기에도 길고 넓은 모습입니다. 성인 두명이 나란히 지나가도 될 정도로 꽤나 여유가 있습니다. 양 옆에는 관리실들이 자리하고 있어 안내 받는 관리실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미닫이 문은 아니고 손잡이가 있는 문이기 때문에 가볍게 밀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
통로 깊숙한 곳으로 한 번 들어와봤습니다. 레몬스웨디시의 복도 끝에서 바라본 로비 쪽 모습인데요, 잘 보이지도 않을 만큼 굉장히 먼 곳에 있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통로 길이가 어느정도인지 대충 체감이 되시죠? ^^ 그럼 케어를 받게 될 관리실은 어떤 모습일지 한 번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실로 들어왔습니다. 1인 관리실이 맞나 의심이 될 정도로 정말 넓은 공간이에요. 복도 벽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밋밋하지 않고 활발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베드에는 모두 위생 패드를 깔아두셔서 소독이 용이하고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줄 것이라는 믿음이 생기는데요 ^ ^? 조명은 너무 밝지도 그렇다고 어둡지도 않은 적당한 밝기로 눈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고급스러운 케어룸을 가진 레몬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랜덤 휴무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셔야 난감한 상황을 피하실 수 있어요.
위치는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5분거리이며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82-22번지 입니다 ^^ 주차가 가능하니 지하철을 이용하실 분들은 도보로 이동하시면 되며 자차로 오실 분들은 주차 걱정없이 오셔도 됩니다.
관리사님이 전원 한국인 20대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지치지 않는 쾌활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뉘며 자세한 정보는 하단 배너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
강남 논현동 레몬스웨디시에서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로미 코스이며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C코스 120분 18만원입니다. 가격은 모두 회원가 가격이며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예약하시면 첫방문 할인, 주간 할인, 첫타임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샵 구경가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