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박이 준비한 관양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바로 안양 탑시크릿 입니다. 최고의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관리 샵이 많이 자리하고 있는 안양 지역내에서 독보적으로 가장 많은 손님을 응대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사실 이 곳은 인테리어적으로도 굉장히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고급 호텔을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분위기와 청결한 내부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보며 함께 보도록 할까요?
카운터 모습인데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오른편에 자리를 하고 있어 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직원 분들의 다정한 안내를 받고 있으면 케어를 받기 전인데도 불구하고 저절로 기분이 좋아진다고 해요!
로비 모습인데요,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으신 분들은 끝에 위치한 대기 공간에서 잠시 기다려주시면 된다고 해요. 로비가 넓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동 시간대에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아도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사실 요즘 시국에 사람이 많은 곳에 가기 꺼려지는 것이 당연한데요, 이 곳은 넓은 공간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주기적인 환기와 청소로 더욱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대기 공간 모습인데요, 2인용 소파가 각각 놓여 있어 혼자 오신 분들도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신 분들은 대기하는 시간이 거의 없다고 하니 꼭 미리 전화해보시는 것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대기 공간 뒤로는 관리실들이 위치한 복도가 자리하고 있어요. 자세한 분위기는 하단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해요 ^^
이 곳이 바로 관양동 스웨디시 복도인데요, 아이보리 바탕에 다크 브라운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덕분에 또렷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가 나타나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1인 개별룸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샤워실도 한 쪽에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안양 스웨디시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정해져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 문의도 이 시간 내로 주시면 된다고 해요. 마감이나 휴무일과 겹칠 수 있으니 꼭 사전에 전화해보시고 가셔야 합니다.
드디어 관리실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네요! 말씀 드린 것처럼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공간이라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중간 중간 소품들을 활용해 아기자기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살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연령대와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분들에게 모두 호감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재 방문 하는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스웨디시 SPT관리가 가능해요. 코스는 총 두 가지로 나뉘어있는데요, 60분은 주간 10만 원, 야간 11만 원 그리고 B코스인 90분은 주간 14만 원, 야간 15만 원이라고 합니다. 1만 원이 저렴하기 때문에 주간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가격이 조금 부담된다 하시는 분들은 오전이나 낮 시간대에 예약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관리를 마쳤다면 오일의 잔여물을 헹궈내기 위한 샤워실로 오시면 됩니다. 바디워시 등 샤워 용품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있으니 편하게 몸만 오시면 돼요. 개별 락카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옷이나 가방 그리고 귀중품 등을 보관하시면 됩니다.
관양동 스웨디시가 아닌 타 지역 관리 샵도 만나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 검색 통해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마사지 시간 보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