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기대되는 광진 올바름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온 페이퍼박입니다. 이번에는 올바름테라피를 선정해보았는데요, 인근에 지하철역이 있기 때문에 쉽게 발견할 수 있고 접근성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충분한 사랑을 받고 있었지만 현재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중으로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보니 이용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웨이팅 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니 오늘 소개글 끝까지 잘 읽어보시고 전화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 그럼 시작할게요~



구의역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는 프로그램이 안내 되어있는데요, 비치된 손소독제를 사용해 개인 위생을 챙기신 뒤 옆 쪽에 비치된 슬리퍼로 갈아 신고 관리실 안내를 받을 때까지 잠시 대기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이라는 점은 꼭 기억해주세요!



구의역 스웨디시 실내

실내로 조금 더 들어 가보면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인테리어 공간이 눈에 띄는데요, 액자와 화분 그리고 테이블을 활용해 조금 더 트렌디한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조금 더 들어가면 대기실과 관리실이 자리잡고 있는 복도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한 번 이동해볼까요?



구의역 스웨디시 대기실

이 곳은 대기실 입니다. 예약시간보다 일찍 온 고객들이나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한 분들을 위한 공간인데요,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사전에 문의하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에어컨도 구비가 되어있어 무더위에도 끄떡 없다고 해요 ^^



구의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구의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를 보고 계시는데요, 블랙 톤의 차분한 색상을 사용해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관리실 마다 간격을 어느 정도 주고 있기 때문에 시끄러운 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는다고 하니 릴렉스한 분위기에서 편안히 쉬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럼 이제 관리실로 들어가기 전 이 곳에서 근무하는 관리사님들을 잠시 소개해드릴게요. 모두 한국인 분들이며 20대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관리 시작부터 끝까지 꼼꼼하면서 에너지 넘치는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구의역 스웨디시 개인룸

광진 스웨디시 샵의 개인룸 보여드릴게요. 확실히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 보기가 좋은데요, 가운과 타올 그리고 드라이기 등등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갖춰져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광진 올바름테라피 프로그램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미리 결정해 놓으시면 예약하거나 관리 받으실 때 훨씬 수월하실 거예요! 먼저 아로마 케어는 60분 6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VIP스웨디시의 경우 60분 8만 원 입니다. 만약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신다면 30분 4만 원 추가 코스를 이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다음은 딥스웨디시 코스인데요, 60분은 10만 원, 주간할인시 9만 원이며 90분은 13만 원으로 주간 할인 시 12만 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시간 추가가 가능한데요, 30분 추가 시 5만 원이라고 해요. 마지막 바름 VVIP스웨디시코스는 120분 동안 진행이 되며 가격은 18만 원, 주간 할인 적용 받을 시에는 17만 원이라고 합니다.



구의역 스웨디시 샤워실

이렇게 영업시간과 프로그램 모두 만나보았는데요,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 잠시 안내해드릴게요. 구의역 2번 출구 인근으로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로 10 2층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 부분이니 자차로 찾아오실 분들은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하단 배너 클릭하시면 구의역 스웨디시 이외에도 다양한 샵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전국 에스테틱 및 왁싱 샵은 마캉스에서 예약 가능하며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63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