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지산점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대구 수성못역과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오시기 힘들지 않으실거에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주 종목으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샵 사진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먼저 카운터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쾌적한 공간이죠?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딱 드네요 ^^ 손소독제도 비치 되어있어 위생 문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겉보기에도 깔끔해 보이니 안심이 되네요!
로비에는 커다란 소파가 눈에 띄는데요,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더워서 끈적이던 몸을 녹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비 공간도 여유 있어서 샵이 좁아 보이지 않고 답답하지 않아 좋습니다 ^^
내부 모습은 이렇게 넓은 공간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천장이 낮은편이 아니라 답답한 느낌이 없는데요, 코카콜라만의 독특한 조명이 센스 있는 인테리어 효과를 내주네요. 게다가 천장에 환풍기를 여러개 설치해서 더 쾌적한 실내 공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복도는 이렇게 쭉 뻗어 있는데요, 100미터 전력질주를 해도 될 만큼 정말 긴 복도입니다. 복도가 짧고 좁은 곳에 가면 마음이 답답해지고 빨리 나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요,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에서는 전혀 걱정이 없습니다!
로비쪽에서 바라본 통로 모습입니다. 커다란 업소용 에어컨이 있기 때문에 무더운 날 오셔도 걱정이 없어요! 물론 겨울에 오셔도 따뜻한 실내를 즐길 수 있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조명과 벽 그리고 소파의 색상이 잘 어우러져서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풍기네요!
이 곳은 코카콜라테라피의 관리실입니다. 아늑한 베드와 아담한 테이블과 의자가 눈에 띄는데요, 룸마다 준비되어있는 소독제로 청결 유지에 더욱 힘쓰시는 모습입니다. 각 방마다 에어컨이 있어 더욱 쾌적한 공기를 느낄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6시로 무려 18시간동안 열려있는 샵입니다. 언제든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미리 예약해주세요^^ 고를 수 있는 시간대가 다양하다 보니 편리함에 계속해서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케어룸입니다. 이 곳도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인데요, 길쭉한 캐비닛이 준비되어있어 겨울철 롱패딩을 보관하기에도 아주 용이해보입니다.
케어를 해주시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로 깔끔하고 섬세한 손길로 유명하신 분들이라고 하니 기대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리룸이 하나 같이 아주 잘 꾸며져있죠? 환풍기도 잘 돌아가고 있어 공기가 답답하지 않다고 하네요. 귀차니즘에 샵에 잘 가지 않는 저도 이렇게 깔끔한 관리룸에서 받는 케어라면 언제든지 환영이죠~!
코카콜라테라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대구 수성구 두산동 290 번지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주차도 가능한 곳이니 자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이 걱정거리가 전혀 없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로미로미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는 A / B 코스로 나뉘어지는데요, A코스는 60분 8만원, B코스는 90분 12만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회원가 혜택 적용시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 프로그램 가격이니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다른 지역 스웨디시 마사지샵 구경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