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루의 시작은 동탄 하람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페이퍼박입니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오늘은 동탄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주말동안 너무 바쁘게 활동을 해서 그런지 월요일은 더 힘들고 기운이 없는 하루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지쳐 있는 일상에 마사지와 함께라면 언제든 피로가 풀릴 것 같네요.


동탄 영천동에 위치하고 있는 하람은 다른 타샵과는 차별화된 관리로 어떤 샵과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급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샵을 들어가 보겠습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안으로 들어와 보면 와우! 입이 딱 벌어질만큼 너무 예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화이트와 네이비의 조합으로 인스타에서 마치 포토존이라고 해도 될만큼 너무나도 예쁘게 꾸며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샵으로 들어오게 되면 관리사님들이 예약을 확인해주시는데요,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를 하셔서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그냥 즉흥으로 오시는건 대기를 하셔야 하거나, 다음에 다시 오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할 수 있어서 꼭 예약을 하시고 찾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내부

동탄역 스웨디시의 내부는 정말 말이 필요없을 만큼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시각적으로도 화사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카운터 앞쪽에는 손소독제가 구비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의 안전에 유의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고, 화분들로 인해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안심하고 매장을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샵에는 20대,3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는데요~ 관리사님들은 테라피 부분에 대해서 다른샵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난 스킬을 가지고 계셔서 많은 고객님들이 만족감을 느끼고 가신다고 하는데요. 한국 국적을 가지고 계신 관리사님들이셔서 그런지 의사소통면에서도 고객님들과 원활하게 이루어지실 것 같아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복도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가볼텐데요, 들어가기 전에 복도를 마추지게 됩니다. 매장에서 본 것 처럼 화이트와 네이비 톤으로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정말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님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깔끔한 동탄 하람테라피를 찾아오실 분들은 동탄대로 589 낙원프라자 402호로 오시면되는데요. 동탄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정말 좋고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도보로 오셔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가 제공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방문해 주시면 될 것 같네요^^



동탄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동탄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도 매장에서 본 깔끔함과 같은 느낌을 더불어 청결하기까지 한데요. 마사지를 받을 때 사용이 되는 용품들도 굉장히 깔끔하게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어서 관리 받는 부분에서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다가오는 여름뿐만 아니라, 지금부터 더워지는 날에는 시원하게 테라피를 느끼실 수 있도록 에어컨 시스템도 함께 설치가 되어 있어서 쾌적한 환경 속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샵에서는 어떤 관리들로 고객님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스웨디시와 건식 마사지로 에이코스 70분에 십일만원, 비코스 90분에 십오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코스로 최고의 테라피를 느껴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동탄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편의시설로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을 안내해 드릴텐데요, 샵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더욱 더 안심하면서 샤워실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건마에반하다 검색 후 클릭해보시면 동탄 스웨디시보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번 눌러보세요!


그리고 뷰티에 관심이 있으시면 마캉스를,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ㅎ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