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두정역 스웨디시 샵에서 스웨디시 / 아로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천안 로미릴렉싱테라피 소개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다녀온 사람들마다 혀를 내두르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곳인데요, 인기가 점점 높아져 간 이유는 바로 내상이 없는 친절 샵이라는 점 때문이었어요.
아마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천안 지역에는 마사지 샵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단연 으뜸이라고 불릴 정도라면 얼마나 갖은 노력과 정성을 기울이고 있는지 아시겠죠? 이 소개글을 끝까지 읽은 분들이라면 바로 예약을 하고 싶어 지실 거예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실내로 들어오시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두 눈을 환하게 해주는데요,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해 고객들의 편의를 더욱 높인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여닫이 문보다 훨씬 수월하게 열고 닫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는 것을 예측하신 것 같아요!
에어컨이 있어 한 여름 무더위도 두려워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샵 규모가 매우 큰 곳은 아니기 때문에 항상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계신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항상 쾌적한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보시면 세면대가 별도로 마련이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샤워실에 딸려 있는 곳이 대부분인데 반해 굉장히 깔끔하게 따로 빼놓은 모습이에요. 요즘에는 개인 위생이 굉장히 중요하게 이야기되고 있잖아요. 그런 부분에서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100% 고객 배려를 실천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24시간 내내 운영을 하는 곳이라 사람이 붐빌 걱정은 조금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긴 시간 동안 운영을 하다 보니 고객들이 조금 분산 된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어디를 가든지 몰릴 수밖에 없는 퇴근 시간이나 주말 낮 등에는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꼭 사전 연락 후 스케줄을 잡아야 한다는 점은 기억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두정역 스웨디시 복도에는 관리실들이 모여있는데요, 다크 그린톤과 베이지 그리고 밝은 조명이 모두 어우러져 환한 이미지를 내뿜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전 오후 가릴 것 없이 혼자 오는 분들도 안심하고 올 수 있을만한 인테리어가 아닐까 싶네요.
1인실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개인 샤워실이 완비되어있는데요, 별도의 유리막을 설치해두어 습하거나 끕끕한 느낌이 없다고 합니다. 덕분에 장마철에도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샵 내부 청결에도 관심을 많이 두고 있기 때문에 맨발로 다녀도 될 정도라고 해요. 고객들이 조금이라도 더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방문할 수 있도록 항상 먼저 고쳐나가고 보완해나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성정동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한 천안 스웨디시 샵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501번지로 찾아오시면 만나볼 수 있어요.
관리실에서는 스웨디시와 로미릴렉싱테라피 그리고 아로마 타이 이렇게 네 가지 코스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먼저 태국인 관리사님이 시행하는 스웨디시의 경우 60분 7만원, 로미릴렉싱테라피는 60분 5만원, 90분 7만원이에요.
가성비가 너무 좋은데요,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타이와 아로마의 경우에는 더 놀랍습니다. 일단 타이 관리의 경우에는 60분 4만원, 90분 5만원이며 아로마 60분은 5만원, 90분은 6만원이라고 하네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두정역 스웨디시 이외를 포함한 좀 더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