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보람동 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세종 명품스웨디시라는 곳이에요. 요즘에 저만 그런 건가요. 이상하게 축축 쳐지고 몸에 기운이 없는게 마치 몸살 같기도 하고 말이에요 ㅠㅠ
뜨끈하게 데워진 온열베드에서 받는 마사지가 이렇게 생각이 날 수가 없더라고요. 전국 각지 다양한 샵들을 소개 시켜 드리고자 이번에는 세종시를 준비해봤답니다 ^^ 제가 최근에 잘 다루지 않은 것 같아서 말이에요! 이름 그대로 명품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로 초대합니다!
입구를 들어오시면 바로 왼 편으로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검은색 문이기 때문에 밖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요. 덕분에 사생활 보호가 정말 잘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샵 내부는 생각보다는 밝은 편이었는데요, 오히려 밝아 보여서 더 좋더라고요.
물론 일하고 계신 직원 분들은 항상 밝은 미소를 보여주신답니다. 예약을 하고 오신 분들은 확인을 받은 뒤 왼쪽에 보이는 의자에 잠시 앉아 기다려 주시면 돼요.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계시는 직원 분에게 예약을 하고 왔다고 말씀을 하시면 절차를 안내해주실 거에요. 선불 결제로 이루어지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이벤트 진행 중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간 할인으로 낮 12시부터 오후 20시까지 방문하시는 손님들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총 네 가지 코스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S코스 30분 12만원으로 VIP 코스를 진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 기준 가격이며 이 코스는 아쉽게도 주간 할인 이벤트 적용이 안되세요.
A코스 60분 12만원은 아로마, 스웨디시, 하부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고 C코스 60분 16만원이며 아로마, 스웨디시, VIP관리를 받으실 수 있어요. 마지막 D코스는 90분이며 22만원에 C코스와 같은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 내용은 세종 명품스웨디시 클릭하시고 확인해주시기 바랄게요 ^^ 안내 된 번호로 예약 시에만 할인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복도가 정말 넓어서 관리실 개수도 참 많습니다. 독특한 인테리어 덕분에 눈길이 확 가더라고요. 확실히 일반 케어 샵과는 다른 느낌이랄까요? 세종 스웨디시 샵 더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해주세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새벽 시간대에 예약을 하실 분들은 샵에 미리 문의 후 예약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관리실로 들어 와봤어요. 명품스웨디시라는 말에 알맞게 고급스러운 헤링본 타일로 장식이 되어있어요. 전체적으로 블랙 톤이어서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 있네요.
관리사님은 모두 20대의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초반 부터 후반까지 많은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보람동 스웨디시 샵은 내 몸에 최적화 된 관리를 해주시는 분을 만나기가 더 쉽답니다.
케어룸 베드 아래로는 테이블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짐을 잠시 올려두거나 앉아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관리가 잘 된다고 느낀 점이 바로 바닥과 베드의 청결 상태였는데요, 청소를 열심히 한다는 느낌이 강하게 올 정도로 깔끔한 모습입니다.
위치는 세종시청 인근이며 세종특별자치시 호려울로29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위치를 보실 수 있어요. 주차는 무료로 진행되니 자차로 오시는 걸 추천 드릴게요.
주변 샵들을 더 다양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종 명품스웨디시의 경우에는 관리실 안으로 샤워실도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별도로 옷을 갈아 입은 채 샤워실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곳이죠!
오늘 소개해드린 보람동 스웨디시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샵들을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할인 가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케어 샵 구경 가기▼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