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봉천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관악 스웨디시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 그리고 주변 지역에서 스웨디시 마사지 받아보고 싶은데 마땅한 곳이 없어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곳은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도쿄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아무래도 20대 한국 관리사님들이 근무하는 곳이라 고객은 남성 분들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에너지 넘치고 씩씩한 관리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부 사진들을 보며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관리실에서 가능한 코스는 총 세 가지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40분과 60분 그리고 90분 중에 선택을 하는 방식으로 예약을 받고 계신다고 합니다. 먼저 40분은 8만 원, 한 시간은 11만 원이며 한 시간 반은 14만 원이라는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큰 차이점은 없지만 이용 시간에 따라 가격에서 차이가 발생한다는 점을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지금 알려드리는 회원가 혜택 정보인데요, 현재 관악 도쿄스웨디시 클릭 후 이용하는 분들에 한해서 위에 설명 드린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예약을 모두 마쳤다면 봉천동 스웨디시 케어룸으로 안내 받은 뒤 가운으로 환복해주시면 되는데요, 옆에 창문이 있기는 하지만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암막 커튼을 설치해두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사생활 노출 걱정 없이 케어 받으러 오셔도 된다고 해요!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새벽 3시라고 하니 이 시간을 잘 지키셔서 예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요일은 관계 없이 편한 때에 문의를 주시면 된다고 해요.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라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편하게 관리 받으러 방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개인실로 되어있어 불편한 사항들이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조용한 분위기라 관리사님과 소통하기 좋은 것은 물론이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간 걱정 없이 머물다가 갈 수 있다고 합니다. 봉천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서 인기가 많은 편이라고 하던데 아마 이런 고객 편의성을 충분히 생각한 뒤에 운영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다음은 샤워실인데요, 사실 봉천동 스웨디시 샵에 오실 때는 그 어떤 물품도 챙겨올 필요가 없다고 해요. 밖에서 샤워를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물품들이 필요한데요, 그 부분들이 모두 이 곳에 준비가 되어있어 아무런 걱정 없이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처럼 비가 많이 오는 날이나 너무 더워 폭염 주의보가 내릴 정도의 궂은 날에는 짐을 들고 다니기 귀찮기 마련인데요, 아무런 준비 그리고 부담 없이 올 수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끊임 없는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해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인데요, 서울대입구역 인근이며 자세한 위치는 예약하실때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타 지역 업체들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비교해보실 분들은 클릭해보시기 바랄게요!
타 지역 업소 만나보기 ▼
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