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 산뜻한 느낌이 들어 관리를 받으면서도 봄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뛰어난 실력 만큼이나 입소문이 자자하게 난 곳이에요. 아마 분당 사시는 구독자님들이 봄테라피의 소개 소식을 기다리신 분들이 참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중해주세요 !
이곳은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른 마사지, 그리고 차별화된 케어를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아마 그렇기 때문에 더욱이나 찾아오는 발길이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내 몸을 위한 선택인 만큼 실력있고 뛰어난 곳에서 받는 게 좋은 테라피는, 분당 봄테라피 같이 좋은 실력은 물론 좋은 시설까지 갖추고 있는 곳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된 선택은 후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올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근육을 이완시키려고 간 마사지샵인데, 실력이 형편없거나 전문적인 스킬이 부족한 관리사에게 받는다면 오히려 다음날 몸을 쓰기 힘들 정도로 근육이 굳어있을 수도 있어요. 따라서 케어를 받을 때는 시설과 실력 그리고 서비스 등 여러가지 항목을 꼼꼼히 체크해서 따져보아야 합니다.
분당 봄테라피는 찾아오는 손님들을 100퍼센트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신다고 하는데요. 실제로도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다가감으로써 새로운 느낌과 늘 색다른 이미지로 손님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해요. 주 종목은 로미로미 마사지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합친 서혜부 관리인데요.
일반적인 마사지가 아니기 때문에 훨씬 더 시원하고 개운해진 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전과 후의 느낌이 확연하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그 상쾌함 때문에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 매장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많다고 해요.
이를 봄테라피에서는 첫사랑과도 같은 설레임 관리라고 하는데요, 손님 한분 한분에게 최선을 다해 고퀄리티, 고품격의 케어를 선사해쥐기 때문에 매장에 머무는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매장에 방문한 모든 손님의 시간을 본인의 시간처럼 귀하게 생각해주는 그 마음씨가 너무 감동스럽기까지 하네요.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3-13으로 정자역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있습니다. 정자역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기 때문에 교통적 입지로는 아주 탄탄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대명 제스트빌딩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호텔스테이25와 투썸플레이스 카페 지나면 바로 보이는 건물인데요. 지하에 주차가 가능하니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겠죠 ?! 이러나 저러나 방문하는 데에 있어서 생기는 여러가지 고충은 없는 듯 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입니다. 통상의 마사지 샵들이 오후 느지막히 오픈하는 것에 비해서는 꽤 이른 시간에 문을 여시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보통 오후에 오픈하시기 때문에 오전에 마사지를 받으려 해도 못 받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봄테라피는 오전 11시에 땡 하고 가서 받아볼 수도 있고 그렇다고 저녁 일찍 닫는 것도 아니라 아침 6시까지 넉넉하게 운영하시니 이에 대한 고민이나 스트레스는 없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연중무휴 365일 운영이라 딱히 쉬는날도 없다고 하니 다들 편하게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는 회원이벤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할인혜택과 여러가지 방법으로 소통하고 있는데요. 신입 선생님들이 엄청나게 들어오면서 10시 이전에 예약할 시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답니다.
코스는 아까도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스웨디시 로미로미 그리고 감성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어요. A코스 50분에 6만원, B코스 70분에 8만원, 주간가 7만원, C코스 90분에 11만원 주간가 10만원 입니다.
케어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혼자 오신 분들을 위한 1인룸까지 있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어둡긴 해도 사진 만큼 어둡지는 않은 데다가, 적당한 빛이 있어서 조명으로써의 역할을 해준답니다. 따라서 무드있게 감각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안에는 화장실도 딸려있는데요. 아무래도 오일을 사용해서 진행하는 케어다 보니까 샤워는 필수적이죠. 여기서 편하게 씻은 후에 머리까지 말릴 수 있도록 화장대도 다 마련되어 있어서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 아무런 준비 없이 오신다고 해도 전혀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의 장점은 정말 많은데요. 보시면 아시곘지만 깔끔한 환경이 그 첫번째에요. 시국이 민감하다 보니 저도 어딜 가던지 항상 위생상태를 따지게 되는데요. 조금이라도 먼지가 쌓여있거나 더러운 모습이 보이면 이용이 꺼려지곤 하더라구요.
하지만 봄테라피는 실력과 시설 모두를 잡은 곳이니 만큼 여러분들도 안심하고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실력자들로만 구성되어 있구요. 테라피 종목을 수료했기 때문에 케어 실력에 대해서는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어떠세요? 분당 정자역 봄테라피에 대한 관심이 조금 생기셨나요 ? 혹시 케어를 받고 싶거나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