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부근에 위치한 영등포 더힐스웨디시를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한강으로 많이 나들이 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렇지만 환절기에는 오락가락 하는 날씨로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각별히 건강을 챙기셔야 하는데요. 저도 컨디션 회복을 하기 위해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마사지샵에 들려서 관리를 받고는 하는데 확실히 좋더라고요!
오늘 소개 시켜드릴 관리샵은 단골고객도 넘쳐나고 재방율도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어떤 프로그램으로 고객님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지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장을 들어오면 샛강역 스웨디시 카운터가 눈에 띄게 보이네요.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으로 깨끗한 느낌을 주며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마치 카페에 온 것 처럼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 앞에는 코로나 방역을 위하여 손소독제가 마련 되어 있어 고객님들의 안전함을 지켜 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방문을 하시고 나시면 앞쪽에서 관리사님이 고객님의 예약 확인을 빠르게 도와 드립니다. 매장에선 언제나 사전 예약을 중심으로 운영 되고 있다 보니 오시기 전에 꼭 관리샵에 전화를 해서 예약 하시고 방문 해주시면 됩니다.
예약 확인을 하시고 나면 잠시 대기 하시면서 쇼파에 앉아 계시면 되는데요. 분위기가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살짝 셀카존 느낌을 연상 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저와 같은 여성 고객님들이 방문하시면 좋아하실 것 같네요.
샵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번길이며, 샛강역 2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5분정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샛강역이나 여의도 부근에 살고 계시는 분들은 방문 하시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주차 공간이 따로 마련 되어 있지 않다는 점인데요. 그렇지만 도보로 방문하셔서 관리사님의 남다른 스킬로 특별한 관리를 받고 나신 후에는 후회 없는 선택이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관리사님을 따라서 관리실로 가볼텐데요. 방에 들어가기전 복도를 한번 지나가보겠습니다. 복도 역시 샵의 화이트톤 분위기로 모던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해두셨네요.
이제 특별한 관리로 뛰어난 테라피를 선사하고 계시는 영등포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을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관리사님은 전부 한국인분들 이십니다. 확실히 한국인 관리사님들한테 관리를 받으면 바로바로 의사소통과 피드백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도 소개해드렸으니 샛강역 스웨디실 관리실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샵의 밝은 분위기처럼 관리실도 환한 조명으로 비춰져 있습니다. 벽면에는 겉옷을 보관할 수 있는 옷걸이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들이 푹신하게 누워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최고급 베드를 준비 해두셨다고 합니다.
관리샵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떤 코스가 있는지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관리 A코스 60분 10만원 (스웨디시 +림프관리), B코스 90분 13만원 (스웨디시 +림프관리)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어서 더 섬세하고 꼼꼼한 케어로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샛강역 스웨디시에는 편의시설로 샤워실이 마련 되어 있어서 관리를 받으신 후에 깔끔하게 샤워를 하시고 가시면 되는데요. 바디케어 제품 역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4시로 늦은 시간까지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이긴 하지만 가끔 폰 오프가 되어 있을땐 랜덤 휴무 이거나 마감일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예약 해주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제가 알려드리는 테라피 샵 보다 더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볼 수 있고, 마캉스라는 어플을 통해 뷰티 정보도 함께 알고 가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또한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