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을 맞이해 서귀동 아로마 마사지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외국 부러울 것 없이 우리나라에서 여름만 되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제주도에 위치한 샵인데요, 바로 손 끝 하나하나 디테일함이 살아 숨 쉬는 듯한 수준 높은 테라피를 보여주시는 서귀포 손길테라피 입니다.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 주민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 하는 마성의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대체 어떤 매력이 있길래 그렇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파가 놓인 로비에서 기다리는 분들이 항상 계신다고 하는데요, 로드샵이니 만큼 예약 없이 오는 분들이 계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다만 미리 전화로 스케줄을 잡아주시면 기다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리실에는 환복을 위한 가운과 침대 그리고 조명이 준비되어있는데요, 고객들이 마음 놓고 쉴 수 있도록 너무 밝은 조명은 지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남성 분들은 물론 여성 고객들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해요!
서귀동 아로마 마사지 일인실은 말 그대로 혼자 이용하는 공간 입니다. 친구나 지인들과 간 것이 아니라면 누구든지 다른 고객들과 같은 공간에서 케어 받는 것은 불편한 일일 수밖에 없잖아요. 그런 불편 사항들을 사전에 캐치해 시설 설계를 할 때 적용을 하셨다고 해요.
타이와 아로마 먹돌 관리 중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여름에는 아로마를 많이 찾으신다고 합니다. 타이의 경우 족욕과 전신 관리 그리고 스트레칭 등으로 이루어지는데요, 70분 5만 원, 100분 7만 원, 130분 9만 원에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해요. 회원가 기준이며 정가는 이보다 +2만 원이 추가된다고 해요. 때문에 서귀포 손길테라피 클릭하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다는 점 꿀팁으로 꼭 기억해주세요!
케어룸에서의 아로마 관리는 70분 7만 원, 100분 9만 원이며 130분 12만 원 입니다. 이 또한 족욕과 전신 관리 그리고 스트레칭 등으로 이루어 진다고 해요. 정가는 +2만원 추가 된 가격입니다 ^^
마지막 제주 먹돌 관리인데요, 70분 8만 원, 100분 10만 원이며 130분 13만 원 입니다. 족욕과 전신 아로마 그리고 먹돌 관리와 스트레칭 등으로 이루어 진다고 하니 이용 전에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리공간이 다양해서 개별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한국인 여 원장님의 케어로 더욱 꼼꼼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테라피 수료를 마쳤으며 피부 미용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테라피스트 분들이니 믿고 맡기시면 됩니다!
서귀동 아로마 마사지 2인실도 있으니 친구나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함께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중섭로 5-5, 2층이니 검색하셔서 찾아오시면 됩니다. 건물 안에 주차가 가능하며 관리는 오후 2시부터 새벽 3시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아래 사진 클릭 시 서귀포 아로마 마사지 샵을 포함한 전국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찾아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