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영통구 더라인 제대로된 스웨디시 힐링이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수원 영통구 더라인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샵은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손님 외에도 직접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까지 많이 계시다보니 자세한 위치는 건마에반하다 접속하신 후에 전화로 안내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찌는 날씨에는 개운한 마사지가 떠오르지 않을 수 없는데요, 여름 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를 지금부터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영통구 더라인 로비
수원 영통구 더라인 로비

로비의 모습이 보이네요. 비대칭의 감각적인 카운터 조명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제가 방문한 샵은 조명을 특히나 신경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샵이었어요. 로비에는 우드 재질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의자에 폭신한 쿠션이 깔려있기 때문에, 예약자 확인을 하시거나 잠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시간에도 편안하게 앉아 계실 수 있겠네요.


로비에 특히나 많이 보이는 식물들은 방문하는 고객님들에게 싱그러운 기운을 전하기에 충분해 보이는데요, 외적으로 보이는 인테리어도 훌륭하지만 이렇듯 고객들의 기분까지 신경써준 대표님의 센스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수원 영통구 더라인 족욕실
수원 영통구 더라인 족욕실

로비 바로 앞의 족욕실 모습이에요. 더운 여름 신발을 신고 걷다보면 땀까지 나다보면 어느새 축축하고 찝찝하고 답답해지기 마련이죠. 족욕실에서는 하루 내내 답답했던 발에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이에요. 목재로 이루어진 족욕실은 수도가 달린 자리가 5개나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고객이 있더라도 원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을만큼 넓고 편하겠더라구요. 따듯한 물에 잠시 발을 담구고 있으면, 처음 방문하시는 고객의 긴장감도 어느새 녹아내릴 수 있겠죠? 마치 미니 히노키탕을 보는듯이 아기자기 하고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수원 영통구 더라인 사우나실
수원 영통구 더라인 사우나실

더라인에의 모든 프로그램에는 핀란드 사우나가 포함되어있어요.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덥더라도 요런 사우나에서 땀을 쫙 빼고나면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더운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하시라고 온도 조절도 직접 해주시니 이렇게 배려심 깊은 서비스가 다 있군요^^



수원 영통구 더라인 룸
수원 영통구 더라인 룸

관리를 받기위한 수원 영통구 더라인의 1인실 모습이에요. 한눈에 보기에도 따스한 조명이 비춰주는 아늑한 공간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리 피곤한 몸을 이끌고 오더라도 한시간도 안돼서 피로가 다 풀릴 것만 같네요. 준비된 가운은 그때그때 세탁을 해서 항상 새로운 가운으로 교체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여러명의 사람이 같이 사용하는 공간이다 보니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청결과 위생을 관리해준다고 하니 이 부분은 걱정 하지 않으시고 방문하셔도 아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수원 영통구 더라인 테라스
수원 영통구 더라인 테라스

케어를 받고 나면 혼자 또는 같이 방문한 친구와 연인이 함께 앉아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여러명이 오시더라도 못다한 이야기를 마저 끝마치고 갈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는 이야기겠지요? 모쪼록 수원 영통구 더라인은 최고의 인테리어와 최상의 서비스를 느끼실 수 있는 전문샵으로 바쁜 생활속에 잠깐의 시간으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힐링이 아닐까 싶습니다. 프로그램을 소개드리자면 스웨디시와 핀란드사우나, 족욕을 포함한 가격이 60분에 9만원, 90분에 11만원이 되겠습니다. 위 가격은 예약 할인혜택을 적용한 가격이구요, 주간에 방문하신다면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고 하네요!


위 가격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가이니 놓치지 마시고 꼭 확인해보시고 최상의 힐링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전원 한국인 관리사로 이루어진 더라인 스웨디시 샵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몸과 마음이 즐거워지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다른 스웨디시샵 구경하기!
조회수 5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Opmerkinge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