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림 스웨디시 마사지, 최강 리프레시 관악 클린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신림 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관악 스웨디시 중에서도 신림역과 가까운 거리라 교통에 대한 부담이 적다고 하는데요, 접근성이 뛰어나다 보니 처음 오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방문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방문 전 기본적인 정보 확인 하시면 당일에 더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중해서 잘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신림 스웨디시 카운터

입구에는 슬리퍼를 갈아신을 수 있는 신발장 공간과 카운터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상호명인 클린테라피가 딱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상을 사용했지만 인포메이션 데스크는 눈에 확 띄는 화이트 색상을 사용했기 때문에 조금 더 깨끗하고 순수해보이는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인포메이션 문의와 마사지 관리가 가능한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만 받고 있다고 합니다. 마감 전에 문의를 주셔야 조금 더 빠르게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만약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그 날은 휴무이거나 예약이 모두 마감이 된 경우라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



신림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로 이동하게 되면 다양한 액자가 걸린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물건들을 하나하나 차곡차곡 정리를 해둔 덕분에 가림막이 따로 없더라도 지저분해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조명을 최소화 했기 때문에 조금 더 아늑한 분위기도 느끼실 수 있다고 하니 피로한 우리 눈에도 쉬는 시간을 주자구요~!



신림 스웨디시 관리실

신림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에는 침대가 놓여있는데요, 안정감 있게 고정을 해두어서 몸집이 조금 큰 분들이 올라가더라도 흔들리지 않아 안심하고 관리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매트는 위생 매트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몸에 조금 달라붙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오일 도포 후에 관리를 받으면 딱 좋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주간과 야간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주간 가격은 낮 12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적용이 되며 60분 정상가 13만원, 주간 할인가 10만원 입니다.


만약 시간이 조금 짧다고 느껴지시는 경우에는 90분으로 이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은 정상가 16만원에서 주간 할인가 13만원으로 혜택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야간은 주간 할인가에서 +1만원씩 더해진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오후 17시부터 마감 시간인 새벽 3시까지 적용이 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예약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할인가는 관악 클린테라피 클릭 후 예약해주셔야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잊지 말아주세요!



신림 스웨디시 샤워실 입구

샤워실 입구에는 갈아입을 수 있는 가운과 파우더룸 공간이 있는데요, 샤워를 마치고 나온 뒤 머리를 말리는 공간으로 보기보다 널찍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신림 스웨디시 샤워실

신림 스웨디시 샤워실을 이렇게 독립 공간으로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보시다시피 샴푸라던지 바디워시 등은 따로 챙겨오지 않아도 될 정도로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깔끔하게 샤워까지 마치고 나면 개운함이 더욱 커진다고 하니 꼭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272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는 분들은 관리 받기 전이나 후에 꼭 주차 등록을 받으셔야 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조금 더 다양한 지역 마사지 샵을 알아보고 싶은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전국 마사지 샵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하니 살펴보세요 ^^


에스테틱 예약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에서 진행하시면 되고 마사지 구인 정보는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알아보기 ▼
조회수 36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