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주 가볼만한 곳, 신시가지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신시가지라는 것은 새로운 도시의 큰 거리라는 의미를 품고 있으며 전주 한옥마을로 유명한 전주는 전라도의 맛있는 음식이 유명하여 많은 맛집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물갈비와 콩나물 국밥을 먹으러 외지인도 많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효자동 쪽에는 SNS 인기 카페가 많다고 하니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훌륭한 맛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이끄는 곳인 것 같은데 이렇게 먹을거리, 즐길 거리를 끝마치고 마무리로 마사지를 받고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 현지인들이 인정한 마사지 맛집 세 곳을 추려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릴테니 잘 지켜봐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쁘잉아로마
전원 20대 한국인 힐러가 있는 전주 쁘잉아로마는 부드러운 손끝으로 감성적인 스웨디시를 선사해주는 곳이라고 하는데 손님이 몰리지 않도록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100%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에도 운영을 하고 있어서 여행객이나 주민분들이 모두 언제나 편한 날짜에 이용하기가 매우 편리하다고 하는데 오후 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중이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슈얼 마사지, 바디 테라피 이렇게 네 가지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단일코스 60분이 존재한다고 하니 다양한 케어로 몸을 더욱 확실하게 피로 해소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3동에 위치해 있는 해당 샵은 무료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니 주차비 걱정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힐링 받으러 가보시기 바래요!
청담아로마
남성전용 마사지샵 전주 청담아로마는 신시가지 도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하며 100%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한 이 곳은 오후 3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원 20대, 30대 분들만 근무를 하고 계셔서 젊은 층이 내뿜는 생기 발랄한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마사지 샵에 들르시는 분들은 불편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방문을 하시기도 하는데요.
이 곳은 올 때는 기운이 없이와도 갈 때는 날아갈 듯 가벼운 몸을 이끌고 귀가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단일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1시간동안 진정한 힐링 타임을 경험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상 3길 13번지 3층에 위치해있는 로드 샵으로 예약 시 주차 문의를 함께 해주신다면 보다 친절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체리테라피
호텔식 마사지샵 전주 체리테라피는 신시가지 스타벅스 인근에 위치해 있는 샵이며 자세한 매장의 주소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 문의를 해보면 된다고 합니다.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가 영업시간이기 때문에 해당 시간대에 이 곳으로 방문한다면 만족감 있는 스웨디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전원 2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가 상주해있는 만큼 소통이 잘되는 트렌디한 샵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a코스, b코스가 모두 동일하게 60분의 시간으로 짜여져 있다고 해요.
활력소 같은 이 곳을 찾는 분들은 다들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마사지였다는 평을 내놓는다고 하는데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주차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샵으로 방문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주 바디케어샵 살펴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