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경기도에 위치한 양주 로즈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양주 마사지 맛집으로 유명한 이 곳은 마사지 뿐만아니라 화려한 시설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매장 내가 어떤 모습인지 그리고 어떤식으로 마사지를 진행하고 계시는지 너무 궁금한데요! 남여공용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건전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양주 마사지 샵의 데스크를 살펴보시면 마치 결혼식장에 온 듯 화사한 분위기가 너무 예쁩니다. 많은 손님이 볼 수 있는 카운터에 로고의 이미지를 넣어두어서 오고 가는 방문객들이 해당 매장을 뚜렷하게 기억 할 수 있게끔 해준 모습이에요.
샵의 상호에 알맞는 장미 그림도 보이는데 아름다운 장미의 이미지랑 참 잘 어울립니다. 이 곳은 최고급 호텔에 방문한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아요. 마사지 뿐만아니라 옷가게나 음식점을 방문해도 잘 되어있는 인테리어는 고객들의 호감을 사기에 좋은 요소가 되는 것 같아요.
양주 스웨디시 샵의 로비의 모습이에요. 대기실 쪽에 아로마 양키 캔들을 배치두어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매장에 퍼져 있다고 하는데요. 캔들이 눈이나 비가 올 때 눅눅한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제습 효과 뿐만아니라 공기 정화의 역할까지 해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해주고 힐링 효과까지 있어서 저는 집에서 취침 전에 머리 맡에 양키 캔들을 켜두고 자는 습관이 있어요. 그러면 확실히 숙면을 취하고 다음 날에 일어날 때 몸이 개운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고객들에게 확실한 휴식을 제공하겠다는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양주 마사지 샵의 대기 공간에는 푹신하게 생긴 소파와 흔하지 않은 고급 조명이 배치 되어 있어요. 해당 매장은 오직 예약을 통해서만 올 수 있는 곳은 아니라고 해요.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샵에 방문을 통해서 데스크에 문의를 통해 시간대와 코스를 말씀드리면 2~30분 정도 대기 후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약 고객이 너무 많고 주말이나 손님이 몰리는 시간에는 당일에 관리를 받지 못 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으니 대기 없이 확실하게 바디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예약을 먼저 잡고 와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복도도 화려한데요~ 흰색 벽면이 매장 관리가 잘 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실제로도 하얀색 인테리어가 시각적으로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지만 운영하시는 분들이 꺼려하시는 이유가 관리를 소홀히 하면 티가 많이 나기 때문인데요.
이 곳은 철저한 매장 청결 관리를 통해서 항상 샵이 새 상태 그대로의 모습이게끔 최대한 노력하신다고 해요. 사진으로만 봐도 임직원분들이 얼마나 부지런하실지 눈에 보이는 것 같아요. 양주 마사지구인구직을 할 때에도 매장에 대한 인기가 엄청났다고 하는데요.
매장의 깔끔한 분위기도 한 몫 했지만 직원 복지도 좋다고 하네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해당 샵의 관리사분들은 직업 만족도가 굉장히 높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양주 마사지의 케어룸도 상당히 쾌적하고 넓은데요. 사생활을 보호 받을 수 있는 방이지만 좁아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게끔 오픈하실 때 룸을 크게 만드셨다고 해요.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시는 게 남다르다는 것이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케어는 스웨디시 마사지, 호텔식 스웨디시 마사지 두 가지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 둘 다 60분, 90분 2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구체적인 코스 설명과 비용은 마사지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니 클릭 후 살펴보시면 도움 되실거에요.
바디 케어 후 개운하게 몸을 헹굴 수 있는 샤워 용품들도 다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양손 가볍게 편히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경기 양주시 옥정동 966-10 폴리프라자3 4층에 위치한 로즈스웨디시는 지하 1~2층에 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365일 매장 운영이 되고 있다보니 방문객이 원하는 시간에 관리를 받기에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저의 소개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몸의 피로와 마음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다면 해당 매장 방문해서 개운하게 케어 받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양주지역 다른 마사지 샵 이야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