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복스파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케어 샵이 많기로 유명한 강남 지역에서도 강남 아로마 마사지 샵 1위가 될 만큼 갖가지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계신다고 해요.
예를 들어 가장 최우선적으로 프로그램의 퀄리티를 올리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관리사 교육을 통해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등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내부 둘러보며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먼저 카운터인데요, 옆으로는 제품들이 진열되어있는 것을 살펴볼 수 있죠. 관리에 모두 사용하는 제품들로 문의를 통해 구매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처럼 습한때에 에어컨은 필수인데요, 시스템 에어컨 운영으로 조금 더 쾌적하고 신선한 공기를 체험하실 수 있어요.
카운터에서는 예약 확인 또는 관리 시간 확인을 도와주고 계시는데요, 미예약자 분들은 어쩔 수 없이 대기 시간이 조금 소요될 수 있다는 점은 참고를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복도를 통해 관리실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고급스러운 원목 바닥을 통해 얼마나 이 곳에 진심을 들여 인테리어를 하셨는지 알 수 있답니다. 관리실 문은 양 쪽에 배치가 되어있는데요, 일자로 배치를 하는 것보다 더욱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관리실 내부가 넓게 만들어졌다고 해요. 이 모든 과정이 케어를 받으러 오는 고객들을 위한 점이라는 거!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
다음은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1인 관리실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침대와 파우더룸 그리고 샤워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침구는 주기적으로 세탁을 하고 있어 더욱 깔끔한 공간에서의 케어가 가능하며 프라이버시가 보장이 되는 개인실을 이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봐야겠죠?
개인 관리실이 있다면 다인실도 있어야겠죠! 샤워실과 침대 모두 개별로 마련되어있어 같이 받는 공간내에서도 나를 위한 공간을 보장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환기구가 여러 개 설치되어있어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역시 최고의 아로마 샵은 다른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총 네 가지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먼저 60분은 후면 전신케어로 들어가며 가격은 11만 원 입니다. 90분은 후면 전신과 전면 하체 케어로 진행되고 14만 3천 원이라고 해요. 다음은 120분인데요, 전신 집중 케어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7만 6천 원 입니다. 150분은 22만 원이며 후면 스크럽과 전신 집중 케어로 진행이 돼요. 다만 강남 복스파 클릭하시면 각 코스별로 최대 2만 원 할인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역삼역 아로마 마사지 스파 공간 입니다. 테라피 코스와 더불어 스파까지 이용하면 지금까지 이용해봤던 코스들과는 차원이 다른 개운함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만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
역삼역 1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걸어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90-8번지 입니다. 초행길인 분들은 미리 살펴보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건마에반하다에서는 전국 모든 지역의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다양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