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_^ 페이퍼박 인사 드려요. 오산동 스웨디시 샵 소개에 대한 요청이 최근 들어 많아지고 있어 오늘은 오산 더샵스웨디시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따뜻한 햇살 같은 케어로 많은 손님들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명품 스웨덴식 관리로 퀄리티에 대한 실망감은 전혀 느껴볼 수 없을 정도라고 하니 가보지 않은 저로써도 굉장히 높은 기대감을 가지게 되네요. 그럼 오늘도 꼼꼼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샵 중앙에 자리잡고 있어 손님들에 대한 안내가 더욱 신속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대리석 인테리어를 활용해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무작정 찾아오지 마시고 예약을 진행하신 다음 오시는 것을 추천해드린다고 해요. 프로그램들을 쭉 둘러본 뒤에도 고민이 되신다면 유선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개별 맞춤 코스로 진행이 되고 있어 더욱 만족도 높은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실내로 조금 더 들어오면 포근한 인테리어를 감상해보실 수 있어요. 현재 오산 스웨디시 샵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도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보고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신뢰도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하죠!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 많은 손님들이 유입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이 긴 편이기 때문에 시간에 대한 제약을 받기 원하지 않는 분들에게 유독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고 해요.
이제 오산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를 둘러볼게요. 관리실 위쪽으로는 번호가 쓰여있어 배정 받은 곳으로 이동해주시면 되는데요, CCTV도 항상 가동중이기 때문에 혼자 오는 분들이라도 걱정 없이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관리실 사이의 간격은 굉장히 넓은 편인데요, 그만큼 내부 공간이 넓다는 뜻이겠죠. 한국인 관리사님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소음을 최소화 하도록 간격을 조금 주셨다고 해요. 실제로 이용해보신 분들 모두 조용하고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다는 평가를 내주셨다고 합니다.
족욕실에서 먼저 몸을 데우고 들어가게 되는데요 앉을 수 있는 벤치가 길고 넓어서 장 시간 있더라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숙련된 직원 분들이 적정 온도를 잘 맞춰주시니 혹시라도 온도가 차거나 뜨겁다고 느껴지시는 경우에는 망설이지 말고 바로 말씀해주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관리실인데요, 내부에는 샤워실도 함께 자리하고 있어 안으로 들어오시면 관리 후 몸을 헹궈내기 전까지 밖으로 나갈 일이 전혀 없습니다. 굉장히 실용적으로 동선을 짤 수 있어 시간을 아낄 수 있다고 하네요!
스웨디시 관리 A, B, C 코스 중에 선택을 한 뒤에 케어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A코스의 경우 60분으로 진행이 되며 가격은 8만 원입니다. B코스는 이보다 조금 더 긴 90분으로 11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마지막 C코스는 120분 15만 원이라고 해요!
손님들이 가장 자주 찾는 코스는 B코스라고 하는데요, 적당한 시간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오산동 스웨디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경기도 오산시 오산동 910-5번지 월하빌딩 3층으로 찾아 와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페이퍼박에서 유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