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용답동 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성동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주목을 받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 싶어 조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첫 째로 위치가 좋다는 점을 들 수 있더라고요. 장한평역과 가까운 덕분에 대중교통을 타고 오는 분들이나 자차로 오는 분들 모두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귀족 오일로 불리는 호호바 그리고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들은 딱 이 계절에 알맞다고 할 수 있는데요, 보습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찬 바람이 불어오면서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정보는 코스 설명 드리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시작합니다!
예약을 하고 오셨다면 카운터 직원 분들에게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같은 시간에 예약한 고객들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는 가장 첫 번째로 해주셔야 하는 절차입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인데요, 평일 같은 경우에는 출근을 하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낮이나 오후에는 예약이 비교적 쉬운 편이라고 합니다.
다만 퇴근시간과 겹치는 오후 6시부터 마감 시간인 새벽 5시까지는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때문에 반드시 전화 또는 문자로 예약을 잡고 가셔야 합니다. 만약 평일에 찾아오시기 힘든 분들은 주말이나 공휴일을 노려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니 만큼 예약 일자에 관해서는 비교적 자유로운 편이거든요!
로비는 카운터 바로 옆에 자리를 하고 있는데요, 보다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를 가동 중이라고 합니다. 환기구를 여러 곳에 설치해둬서 공기 순환이 잘 되기 때문에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일단 로비가 넓은 편이어서 고객들이 적지 않은 시간대에도 편하게 대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대기 시간이 너무 길면 어쩌지 하고 걱정을 하는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요,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곳 답게 철저하게 시간을 지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예약 시간 10분을 초과해 도착하는 경우에는 다른 고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예약이 취소될 수 있다고 하니 시간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용답동 스웨디시 복도에는 위생 물품들과 관리실 입구 그리고 에어컨이 보이는데요, 관리실은 고객 한 명 당 한 곳으로 배정이 된다고 합니다. 덕분에 다른 사람들과 불필요한 마찰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이용했던 고객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 부분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관리실 내부에는 샤워실도 같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관리는 모두 아시다시피 오일을 이용해 진행되는 부분이어서 끈적임이 남을 수 있는데요, 그 때문에 반드시 샤워를 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업체들은 관리실과 샤워실을 나눠 놓는다고 해요. 그렇다 보니 가운을 입고 복도를 다니다가 다른 사람들과 마주칠 경우에 민망한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숲스웨디시에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대망의 용답동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로 진행되는 두 가지 코스가 준비되어있는데요, A코스는 60분 동안 케어가 진행되며 가격은 11만 원에 책정이 되어있다고 해요. 만약 시간이 짧다 하는 분들은 추가 코스 30분 5만 원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처음부터 90분으로 진행되는 B코스를 예약하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가격 면에서 더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90분 14만 원으로 A코스와 3만 원 차이입니다 ^^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성동 숲스웨디시 클릭하고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통해 전국 마사지샵을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D
추가적으로 마사지 구인에 대한 정보도 준비했습니다. 구인구직 난이 심한 요즘 테라피닷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타 지역 마사지 업체 구경하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