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놀거리가 많은 송파 핫플레이스! 잠실역의 NO.1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일단 잠실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올림픽공원, 키자니아 등등 볼거리, 가볼곳이 너무나 많은 지역입니다.
특히나 이번 크리스마스때 샤롯데가든 아름다운 트리를 구경하러 인파가 몰렸었는데, 이제는 바깥에서 무얼 하기에도 너무 춥고, 야외 활동보다는 실내에서 무얼하기가 더 편한 시기죠. 집에만 오랫동안 있기엔 답답하고~ 밖에 나가자니 춥고, 몸은 찌뿌둥하고! 이럴때 가보기 좋은 잠실동 주민분들에게 인기 있는 샵을 공유해볼테니 새해의 산뜻한 시작을 위해 이 곳들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LET'S GO~!
에비뉴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새내역 인근
24시간 연중무휴
무료 주차가능
24시 마사지샵 송파 에비뉴에서는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직원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몸 한 구석도 놓치지 않는 꼼꼼하게 관리를 하는 열정적인 모습에 많은 단골 손님들이 주기적으로 방문을 하는 곳이라고 하니 한 번 가보면 헤어나오지 못 할 것 같아요.
이렇게 족욕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따뜻하게 몸을 먼저 데워줄 수 있다고 합니다. 수면실과 사우나 그리고 무료 주차장까지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한국 감성 스웨디시 관리를 제공하고 있는 이 곳은 코스별로 60분, 80분의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간 관리사님과 야간 관리사 분들이 각각 있지만 모두 정성스러운 전문가의 솜씨를 겸비하고 있다고 하니 언제가도 고품격 케어를 받아볼 수 있겠네요.
보타닉테라피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2-6
잠실새내역 인근
오전 11:00 - 새벽 5:00 연중무휴
지상 무료 주차가능
20대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송파 보타닉테라피는 아름다운 시설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매장의 화려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끌어당기고 훌륭한 관리 실력으로 한 번 방문하셨던 분들은 꾸준히 이 곳으로 케어를 받으러 가곤 한다니 아주 수준 높은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을 것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깨끗하고 하얀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는 덕에 화사한 분위기로 기분 전환까지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더불어 친절한 직원분들의 서비스 정신에 한 번 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곳이라고 하는데, 꼼꼼한 마사지구인을 통해 에이스분들만 모셔왔다고 하니 이루 말할 게 없을 것 같아요.
유명 매장인 만큼 서둘러 예약을 해보는게 좋을텐데, 이 곳은 100%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현장 방문을 통한 당일 관리는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니 가보실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스웨디시&로미로미 테라피는 60분, 90분 중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고 하니 원하는 케어를 받아보시기 바래요.
토탈아로마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6-7
잠실새내역 인근
오전 11:00 - 새벽 4:00
무료 주차가능
남성전용 마사지샵 송파 토탈아로마는 여러가지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곳이라고 하는데요. 타이,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스페셜 관리까지 총 네가지의 프로그램이 있는 곳으로 20대의 열정 가득한 관리사분들이 정성을 듬뿍 담은 케어를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관리는 모두 60분, 90분 두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들러도 부담이 없어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가성비 좋은 명품 케어를 원하신다면 해당 샵만한 곳이 없다고 합니다. 스페셜 관리같은 경우네는 타이 30분과 스웨디시 60분을 합쳐 총 90분동안 받을 수 있는 케어라고 해요.
100% 당일 예약제 시스템을 통해서 동시간대에 많은 손님이 몰려서 부득이하게 그냥 돌아가는 사람이 없게끔 운영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연말, 연초에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지는 요즘같은 때에 부담없이 가서 피로를 해소하고 올 수 있는 착한 마사지 샵인 것 같습니다.
송파 케어샵 더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