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오늘은 가디역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두 곳의 테라피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인이라면 피할 수 없는 만성 피로를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관리를 받으면 노폐물의 배출과 긴장된 근육의 완화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제가 준비한 소식이 많은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글을 이어가보겠습니다.
1. 1인샵 하늘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20대 중반 한국인 원장님이 있는 금천 1인샵 하늘 테라피 입니다. 이 곳은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정도의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좋은 위치인데요.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해 있는 샵을 자가용을 이용해 찾아오신다면 주변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곳은 기존의 강한 압이 들어가는 동양의 기법과는 다른 부드러운 유러피안 스타일로 관리해주고 있는데요. 개인마다 선호하는 방식은 다르지만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찾아주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스웨덴에서 치료기법으로 시작된 만큼 우리 몸의 순환계와 림프절을 하나 하나 섬세하게 풀어주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도와주는데요. 뿐만 아니라 관리시 사용하는 천연 아로마 오일의 향기는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많은 도움이 되며 불면증 치료에도 효과적인 만큼 활기를 되찾고자 하는 분들께 꼭 추천 드리고 싶은 샵 입니다.
이 곳은 1인샵인 만큼 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가디역 마사지 예약시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간단하게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께요. 기본적인 60분의 A관리 코스와 60분의 관리시간이 다소 짧다고 느껴지는 분들을 위해 90분 B코스의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가격은 예약시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오후 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이 시간내에 전화로 예약을 잡아주시면 되는데요. 1인샵 특성상 관리중에는 전화를 받지 못할수 있으니 문자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가능한 번호의 폰이 꺼져 있는 경우는 마감 또는 랜덤휴무 날이니 이 점은 유념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인샵인 만큼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컨디션과 몸 상태에 따라 관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는데요. 전문 테라피스트 원장님이 체내에 쌓인 독소를 배출해 부종이나 통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해주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천연 아로마 오일은 은은한 향으로 감정선을 릴렉싱하게 만들어 편안한 상태로 관리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 해소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2. 오월스웨디시
두번째로 가디역 마사지 샵으로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곳은 연중무휴 마사지샵 금천 오월스웨디시 샵으로 온전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껴보고자 하는 분들이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샵입니다.가산디지털단지역 2,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매우 좋은 샵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대륭포스트 6차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하철 이용시 가산디지털역과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시 매우 편리하며 자가용을 이용한다면 무료로 주차를 지원하고 있어서 교통에 대한 불편없이 찾을 수 있는 위치적인 장점이 있는 금천 스웨디시 매장 입니다.
이 곳은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칭으로 관리하는 샵으로 입퇴실 시간을 포함하여 65분, 95분의 A,B코스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평일 주간코스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18시 까지는 40분 코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바쁜 시간을 쪼개서 관리 받고자 하는 분들께 맞춤 관리가 가능한 샵입니다.
반짝반짝한 대리석 타일과 고급 샹들리에 조명이 있어 매우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이 있는 샵인데요. 요즘은 테라피스트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샵의 분위기와 청결 면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시는데요. 매장 관리를 철두철미하게 하고 있어 깔끔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가디역 마사지 샵입니다.
관리실도 로비만큼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데요. 넓은 공간인 만큼 탁 트인 개방감이 있어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한 상태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효율적인 관리실 입니다. 공간을 가득 채우는 아로마 향기는 심신의 케어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테라피 샵 입니다.
관리베드는 깔끔한 비닐덮개가 깔려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데요. 비닐 덮개 위에는 몸에 닿는 감촉이 좋은 면소재의 타월이 있어 포근하면서도 깔끔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덮개들은 늘 새것으로 교체하여 사용하고 있어 피부에 트러블이나 자극없이 관리 받을 수 있는데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만족하시며 관리 받을 수 있어 추천 드립니다.
이 곳은 오전 11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적인 제약없이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 샵인데요. 컨디션 난조나 누적된 피로를 풀고자 하는 분들께서 언제든지 전문적인 테라피스트의 관리가 필요하시다면 찾아오실 수 있는 가디역 마사지 샵입니다.
압으로 강하게 누르지 않고 림프절을 따라 부드럽고 리드미컬하게 관리하는 가디역 인근의 두 곳의 관리샵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금천 마사지구인도 함께 채용중이라고 하니 인근에서 관련직종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지원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준비한 소식이 도움이 되셨나요? 피부와 바디케어에 진정한 휴식을 주는 샵에서 꼭 한번 관리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건마에반하다에서 바로 연결 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천구 매장 더 둘러보기 ▼
금천출장타이마사지 < 클릭하고 예약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