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강남역 신논현역 마사지 맛집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매장은 강남에 위치한 강남역 신논현역 마사지 맛집인데요! 강남에는 정말 많은 업체들이 있잖아요! 그 중에서도 인기 만점이고 관리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만 모아서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강남역 헤르만스웨디시


강남역 3번출구에서 도보3분이면 만나볼 수 있다는 이 곳은 재방문률이 굉장히 높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각 룸마다 샤워실이 있어서 프라이빗한 관리 또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전11시부터 새벽2시까지 영업 중이라고 하니 영업 시간 내 전화로 예약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전원이 꺼져있어서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고 일요일도 정기휴무라고 하니 꼭 참고 해 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 이 곳은 주차장이 없는 업체라고 하니 꼭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주변 주차장을 이용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고객이나, 중간중간 쉼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마련된 휴식공간도 정말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강남역마사지샵은 기다리는 대기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강남역마사지샵의 관리실 내부라고 합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입고 온 옷을 걸어둘 수 있는 미니 행거부터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은 보기 좋게 정리하여 어수선하지 않은 분위기를 내고 있다고 합니다. 오히려 관리를 할 때 어떤 제품을 사용 하는 지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안심이 된다는 고객들도 있다고 하네요~


이 정도 장점을 가지고 있는 이 곳의 강력한 한 방은 바로 관리사님의 실력인데요! 관리사님의 실력이 정말 수준급이라 한 번 왔던 고객들은 다른 샵에 가지 못 할 정도로 관리사님의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신논현역 원픽테라피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를 가진 이 곳은 오전11시부터 새벽2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 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예약 후 시간 맞춰서 내방하게 되면 실장님이 친절하게 맞이 해 주신다고 하는데요! 예약 정보가 확인 되면 바로 코스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신논현역마사지샵은 왁싱도 함께 진행 되고 있어서 다양한 코스의 관리가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샤워실은 여러사람이 함께 이용하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카운터와는 다른 핑크톤의 인테리어를 사용하여 귀여운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욕실용품도 다 준비가 되어 있으니 양 손 가볍게 내방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너무 저렴한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서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준비 한 공간은 신논현역마사지샵의 관리실내부인데요! 각 관리실마다 에어컨 설치는 기본으로 되어 있고, 관리에 필요한 것들을 한 쪽으로 정리하여 어수선한 느낌을 받지 않도록 커튼을 설치 해 둔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저런 물건들이 보이지 않아 깔끔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관리실이라고 합니다.


관리사님의 실력또한 빠질 수 없는 내용인데요! 실력 좋은 관리사분들만 모여 있는 관리맛집이라 단골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압으로 뭉친 근육을 서서히 풀어주고 완벽한 피로회복가지 가능하다고 하니까 만족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


오늘은 이렇게 강남에 위치한 강남역,신논현역 각각 잘 하는 관리 업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혹시라도 강남역이나 신논현역 인근 관리 맛집을 찾고 계셨다면 두 업체 중 아무 곳이나 내방하여도 내상없는 좋은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 그리고 인기급상승하는 관리 중 강남홈케어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관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강남마사지구인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준비 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 때 만나요 :) 감사합니다.

 

강남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