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PAPERBBAK이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수요일이 가장 힘든거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 원래 주기적으로 가던 마사지샵도 코로나 사태로 인해 방문하지 못하면서 요즘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그래도 백신이 보급되기 시작한다고 하니 하루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길 바라며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던 강동 남성전용 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동 남성전용 마사지 - 백퍼센트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가동구 길동에 위치한 백퍼센트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안하고 꼼꼼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굽은다리역에서 도보로 5분밖에 걸리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수도 있고 주차도 가능하니 자차를 이용하셔도 무방하답니다.
프로그램은 로미로미코스가 두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로미로미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 마감이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강동 남성전용 마사지 - 오감살롱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화양동에 위치한 오감살롱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 그리고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샵이랍니다.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전원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훌륭한 케어를 받으시기에 무척 좋은데요. 공영주차장 1시간 이용이 무료이며 건대입구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려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괜찮답니다.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 코스가 준비되어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C코스는 120분에 16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이점 유의하시면 될 거 같네요
강동 남성전용 마사지 - 유앤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유앤미인데요.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그리고 스웨디시마사지를 진행하는 멀티플 샵이고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뿐만 아니라 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다양한 테라피를 받으시기에 무척 좋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포핸드마사지, 포핸드스웨디시로 총 4가지의 코스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의 테라피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24시간 연중무휴 영업을 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무방하답니다.
제가 위에 설명드린 모든 마사지샵 정보들은 건마에반하다라는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각종 할인 쿠폰 및 타지역 삽들도 확인이 가능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