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면목역 스웨디시 마사지, 편한 휴식 중랑구 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목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알아보니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큰 신임을 얻고 있는 마사지샵인 것 같아요. 수 년간의 노하우와 높은 실력으로 입소문을 타고 유입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는데 이 곳은 바로 중량 휴스웨디시입니다.


날씨가 부쩍 쌀쌀해진 요즘, 집중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마사지는 몸의 혈기를 잘 돌게해줘서 몸의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는데요, 저와 함께 중랑 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면서 몸의 기운을 회복하러 가보실까요?



면목역 스웨디시 데스크

입구를 살펴보시면 데스크가 상당히 큰 편인데요. 인포메이션 직원분들도 밝고 상냥하다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넓고 직원이 많은 만큼 예약이나 방문 고객님들께 신속한 안내를 제공해드리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화려하지만 단정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모습인데요. 케어룸으로 들어가는 복도와 입구 쪽을 분리하여 프라이버시에 신경 쓴 모습도 보이네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의 여성 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더 전문적인 분야에서 베테랑이신 분들이 선정되어 근무하신다고 보시면 편할 것 같구요. 이 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는데 운영시간이 길어서 언제든지 편한시간에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면목역 스웨디시 복도

면목역 스웨디시 복도의 모습인데요. 해외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만큼 휴양지의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이 곳은 면목역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지리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실 때 굉장히 편리합니다. 다만 주의하실 점은 샵에 주차장이 없다는 것을 참고해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차를 놓고 도보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고 쾌적한 모습이죠. 매일같이 깨끗하게 관리하시는 것 같았는데요. 매장에서는 은은하고 기분좋은 향이 퍼져있다고 하는데요. 향기는 그 곳을 기억하는 매개체가 되기도 하는데요. 몸의 피로 뿐만 아니라 좋은 향을 통해 정신적인 치유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면목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 스웨디시 샵의 관리실 또한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절제된 화려함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그리고 내부 온도가 춥지도 덥지도 않은 적당하다고 하니 추위나 더위를 많이 타시는 고객님들께서 방문하실 때 걱정 없으실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케어룸 안에 샤워실이 배치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종종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는 샵이 있는데 관리를 받고 난 후 복도를 지나 샤워룸까지 가는 것이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실텐데요. 그런 불편함에서 벗어나 관리 후 바로 상쾌하게 몸을 단장할 수 있어 굉장히 좋은 시스템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면목역 스웨디시 관리실

또 다른 관리실도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사진을 하나 더 첨부해보았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벽쪽에 마사지 베드가 위치해 있어 안정적인 느낌이 듭니다. 면목역 스웨디시에서 진행하는 마사지는 스웨디시인데요, 프로그램 구성을 살펴볼게요.


일단 A코스는 1시간에 육만원, 1시간 30분에 팔만원으로 가격적인 면에서도 상당히 착한 편인데요. 포핸드 스웨디시는 A코스 1시간에 십일만원, 1시간 30분에 십오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로마는 A코스 1시간에 오만원, B코스 1시간 30분에 칠만원이었는데요.


전체적인 프로그램이 저렴하게 짜여져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가격에 최고의 대접을 받아 볼 수 있는 스웨디시 샵을 오늘 소개해 드렸는데요. 중랑 휴스웨디시 클릭 후 이용하시면 회원 할인 이벤트 진행중이어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으니 현명하게 마사지샵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샵 정보 확인 가능하시니 마사지 사이트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 구인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 될만한 "테라피닷컴" 함께 소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다른 마사지샵의 정보도 궁금해요 ▼
조회수 29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