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삼송역 아로마 마사지 샵을 둘러보는 기회를 가져볼까 하는데요, 고양 아로마 마사지 찾는 분들에게도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로마 마사지를 받는 데는 아주 여러 이유가 있는데요, 일단 피로 회복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그 다음으로는 피부 보습을 위해서 혹은 피부 관리를 위해서라고 합니다.
노폐물 배출과 혈액 순환을 도와주기 때문에 가을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아주 찰떡 같은 관리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만나보도록 할게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는 기본적인 주의 사항과 안내 사항들을 말씀해주신다고 합니다. 친근감 있는 인테리어로 처음 오는 고객들도 안심하고 올 수 있고 어려워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인데요, 전화나 문자로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미리 스케줄을 잡고 오셔야 관리 샵을 이용하기에 더 편리하다고 하니 사전에 꼭 연락해보시기 바랄게요.
족욕 공간은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tv도 있어서 관리 받으면서 시청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총 두 개의 족욕기가 있어서 만약 커플끼리 오더라도 가까운 거리에서 대화를 나누며 같이 관리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족욕물은 항상 일정하게 온도가 유지되어야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전문 테라피스트 분들이 꼼꼼하게 신경을 써주시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삼송역 아로마 마사지 복도에는 다양한 그림들도 걸려있는데요, 덕분에 전시회에 놀러 온듯한 기분까지 누릴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라고 해요! 관리실 입구나 샤워실 입구에는 팻말로 표시가 되어있기 때문에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찾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유능한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요즘 마사지 구인이 힘든데도 워낙 잘해주셔서 그런지 손님은 물론이고 직원 분들에게도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아로마 마사지 1인 관리실 모습인데요, 너무 오픈된 곳 보다는 이렇게 프라이빗한 개인룸이 선호도가 높다고 합니다. 가운이 준비되어있어서 쉽게 환복을 하실 수 있다고 해요. 타이와 아로마 관리 중에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면 그에 맞춰 관리사님이 케어를 도와주고 계신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은 전신 타이 A코스 6만 원, B코스 8만 원에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전신 아로마는 A코스 8만 원, B코스 10만 원에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죠! 하지만 더 저렴하게 할인 받고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고양 탑아로마 클릭 후 예약하는 방법인데요, 모든 코스를 최대 4만 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서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만약 여러 명이 같이 관리를 받고 싶다 하는 분들은 삼송역 아로마 마사지 다인 관리실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케어는 받고 싶지만 마사지 사이트는 어디로 가야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자세한 안내와 후기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을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고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엔 더 핫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다른 마사지샵도 구경해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