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APERBBAK입니다!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는 목요일인데요 월요일, 화요일은 미친듯이 비가 내리더니 어제부터 또 갑자기 해가 쨍쨍하며 더워지기 시작하는데요
날씨가 이렇게 오락가락하니까 제 몸상태도 괜시리 오락가락하는거 같답니다ㅎㅎ..
이럴때 딱 생각나는게 바로 마사지가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송파 감성마사지 1인샵 TOP3를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1. 1인샵 제이
송파 1인샵 제이는 송파구 방이먹골역에서 도보로 약 1분밖에 걸리지 않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는데요 스웨디시마사지를 전문적으로하는 테라피샵으로 인근 지역에서 상당히 유명한편이랍니다. 가장 저렴한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1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있답니다. 제이 원장님이 어린나이에도 경력이 상당해서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을 수 있고 24시간 영업하기 때문에 늦은 새벽에도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1인샵 에쎔
방이동 1인샵 에쎔은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 그리고 아로마마사지까지 다양한 테라피를 진행하는 멀티 마사지샵인데요! 위치는 방이동 먹자골목인근에 위치해있기때문에
방문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어보였답니다. 가장 저렴한 코스인 A코스는 60분에 10만원으로 인근 타 매장과 비슷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관리사가 총 세분인데 모두 경력이 뛰어나서 안심하고 방문하시기에 좋은샵이랍니다.
3. 1인샵 채원
몽촌토성역에서 도보로 3분밖에 떨어지지 않은 송파 1인샵 채원은 스웨디시마사지와 건식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이고
가장 저렴한 A코스가 60분에 정가 12만원인데 회원가로는 10만원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주차장이 무료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좋은샵이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송파 감성마사지 1인샵들을 알아봤는데요~
어떻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가끔씩은 일상에 지친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잠시나마 쉬어가는시간을 주는건 어떨까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게시글]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