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시장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비가 내려서 날도 흐리고, 몸도 이곳저곳 쑤시고 하는 날이죠~ 이런날에는 마사지를 받으면서 개운하게 몸을 관리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곳은 관리실마다 개인 샤워실과, 화장실, 쇼파, 티비 각종 편의시설이 완비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쳐 있는 몸과 마음을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로 준비 되어 있는 샵에서 만나봅시다!
제일 먼저 매장 입구를 들어서면 카운터가 앞에 보이게 되네요. 샵 내부는 네이비와 화이트 색상으로 색상이 잘 어울리게 인테리어를 해두셨네요~ 카운터 앞쪽에는 사장님과 관리사님께서 밝게 웃어 주시면서 빠르게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관리샵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언제나 사전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하는데요, 주말에 경우 많은 손님들이 몰릴 수 있어서 원하는 시간대에 미리 예약을 하시고 오시는 것이 좀 더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 하실 것입니다.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서 샵의 내부를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내부에는 고객님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 공기청정기 시스템이 설치 되어 있고, 테이블에는 디퓨저로 인해 상큼한 향기가 맴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넓적하고 푹신한 쇼파로 고객님들이 편하게 쉬실 수 있도록 마련이 되어 있네요.
영등포 스웨디시에는 네이버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샵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디자인테라피를 검색해서 둘러보고 오시면 관리사님들의 정보 및 이벤트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리실로 가기전에 복도를 마주치게 되는데요, 이곳은 복층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계단을 타고 올라와야 하는데요. 분위기가 다른샵이랑 다르게 독특하게 되어 있어서 호기심이 가게 되네요. 관리를 받기 전부터 설레이는 마음이 들게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관리실로 들어가기 앞서 시장역 스웨디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세가지 코스로 이루어져있고, A코스 60분에 구만구천원, B코스 90분에 십삼만원, C코스 120분에 십팔만원으로 전부 전신 스웨디시와 림프집중관리로 원하시는 시간대만 골라서 관리를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 방문을 해주시는 고객님들은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오셔도 되세요^^
이제는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볼텐데요, 관리실에 들어오게 되면 우선 우측에 보이는 행거에 옷을 걸어두고 가운으로 갈아 입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오늘은 비가 와서 춥긴 하지만, 이제 더워질 날을 위해서 시원한 에어컨 시스템도 작동을 하니 상쾌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개운한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관리 할때 사용하는 용품들도 정말 나란히 정리가 되어 있는데요, 시장역 스웨디시에서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은 정말 깔끔한 성격을 가지신 분들인 것 같은데요? 관리사님들은 전문자격증을 전부 소유하고 미모와 실력을 갖추신 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1인실을 들어와 보겠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이곳에서는 관리실마다 샤워룸이 배치 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시설도 너무 좋은 관리샵의 영업시간 오전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합니다.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시간 제약 없이 방문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찾아오시는길도 안내를 해드릴텐데요, 영등포시장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영등포동 5가 43-5 입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말고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영등포 디자인스웨디시보다 더 많은 샵들의 정보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