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볼 주제는 의정부역 마사지샵입니다. 일단 오늘 컨텐츠를 준비하며 알아보면서 느낀점은 의정부에는 많은 테라피 매장을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그렇게 많은 곳에서 제가 오늘 선별한 베스트 업소의 기준 첫번째는 청결도였습니다.
사실 우리 몸을 100% 온전하게 맡기고 신체 관리를 하러 돈쓰고, 시간을 투자하는건데 들어설때부터 나올때까지 좋은 서비스가 유지되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오늘 알아볼 곳들을 면밀히 살펴보신다면 자신에게 딱 맞는 샵을 찾는데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딥스웨디시
이곳은 내면의 깊은 곳까지 딥하게 힐링을 선사해주는 테라피 매장입니다. 사진에도 로고가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는 바로 남성전용 마사지샵 의정부 딥스웨디시입니다. 20대 한국인 힐러분들과의 따뜻한 교감을 통해 심신의 안정감을 느끼고 귀가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고풍스러운 이곳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아침 11시부터 예약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혹여나 전화가 안될때에는 마감, 휴무일이니 당황하지 마시고 문자를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의정부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상당히 편리하다고 하니 고객들이 몸이 찌뿌둥할때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게가 될 만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웨디시 마사지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은 A코스 40분, B코스 60분, C코스 90분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체온에 맞추어 미리 데워놓은 따뜻한 아로마 오일을 활용하기 때문에 언제나 확실하게 힐링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림프를 자극하는 스킬도 남다르기 때문에 의정부역 마사지 샵에 한 번 가본 손님들은 그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한다고 합니다.
스마일스웨디시
이곳은 전원 20대 관리사가 있는 의정부 스마일스웨디시입니다. 일반 로드 매장과는 다른 생김새를 갖추고 있는데 아늑한 공간을 활용하여 조용하고 한가로운 여유를 즐겨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열려있는 곳이라고 하니 언제나 부담없이 가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눈에 봐도 깨끗하고 청결한 모습인데, 직접 가보신 분들은 모두 인정하는 방역, 청소의 끝판왕이라고 합니다. 손님 한분을 모실때마다 매번 환기나 모든 소독을 마치고 새로운 분을 맞이한다고 하니 그런 정성을 알아보고 많은 분들이 이곳으로 발걸음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해당 의정부역 마사지샵은 스웨디시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A코스 60분, B코스 80분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언제가든지 밝은 미소로 환하게 반겨주시는 친절한 직원분들이 계시니까요, 이용해보실 분들은 미리 예약 전화나 문자를 하고 가보시기 바랍니다.
나나스웨디시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의정부역 마사지 샵은 주말, 공휴일에도 방문가능한 나나스웨디시입니다. 일단 영업 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긴 운영을 하는게 인상적인데 게다가 빨간 날이나 모두가 일을 쉴때에도 가볼 수 있으니 직장인분들이 좋아할만할 시스템입니다.
마사지 베드는 이렇게 침대형이 아닌 매트리스형으로 갖추어져있으며 이 곳에서는 태국 관리, 타이 관리, 아로마 관리, 스웨디시, 스웨디시와 로미로미가 합쳐진 코스까지 정말 가지각색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 시간은 1시간과 1시간 30분 코스로 꾸려져있으니 갈때마다 다양한 케어를 받아보는 것도 색다를 것 같아요.
샤워실도 깨끗하게 정돈된 모습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많은 고객이 몰리지 않는 주간에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 이벤트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알 수 없으니 빠른 시일내에 가보신다면 온전히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겠죠. 이곳도 예약제로 운영중이라고 하니, 오늘 살펴본 세 곳의 의정부 마사지 샵중에 마음에 드는 곳이 있다면 그곳에서 즐거운 힐링 타임을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의정부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의정부 마사지샵 더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