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양동에 위치한 마사지숍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중에 확실한 곳만 엄선해 준비했기 때문에 실력적으로 나무랄 것이 없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들이기 때문에 기대감을 가지고 정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한번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자양동 마사지숍은 바로 광진구에서 인기 많은 준코스파에요. 관리사님들은 소통에 문제없도록 원활한 관리를 위해서 전부 한국인여 관리사님들로 상주해있고 경력 또한 1~2년도 아닌 5년 이상의 경력자이시고 전문 케어 코스 교육과정을 수료하신 관리사님들이 직접 케어를 해주고 계시는 곳이기에 새로 오픈한 곳이기도 하지만 이미 다녀가신 분들은 평타 이상의 업체라고 하나같이 말씀해 주시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도심의 한가운데서 고퀄리티 케어를 선사해 주신다고 해요. 그리고 가장 희소식으로는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랜덤 휴무로 진행하는 곳과는 다르게 언제든지 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기도 해요.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A부터 E 코스까지 총 5개의 관리프로그램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시간은 55분부터 100분까지 주, 야 상관없이 금액은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으니 다양한 코스가 고민이시라면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적절한 방향으로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아요. 위에도 언급 드렸던 것처럼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미 자양동 마사지숍 탑 2에 들어올 정도면 어느 정도인지 대충 짐작을 가실 텐데요.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조차 힘든 직장인분들도 없는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예약하실 정도로 핫한 곳이라고 해요.
구의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단 1분의 거리에 위치해있다고 하니 자차가 아니시더라도 편하게 찾아주실 수도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관리받는 동안에 주차 때문에 전화 오는 일 전혀 없이 무료주차장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꼼꼼한 케어와 경력자의 손길로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전신을 맡겨도 좋을 정도로 경력자들의 관리하게 진행되고 있는 마사지숍이에요.
자양동 마사지숍 탑 2 바로 항상 북적이는 광진 니치에스테틱이에요. 가볍게 찾기 좋은 광진구 마사지숍으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요. 건대입구역에서 정말 가깝게 위치해 있고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회식을 끝내고 예약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1인 숍으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을 원한다고 해도 타이트하게 예약이 수시로 들어오기 때문에 이점은 감안하고 문의를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로지 관리사님과 1:1로 케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스럽기보다는 연령층 성별 구분 없이 가장 호불호가 없는 곳이라고도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모든 케어의 강약 조절은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중간중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서 최대한 불편함 없이 관리를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자양동 마사지숍으로 특히나 여성분들에게는 붓기나 부종에 대해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에 관리 차원에서도 많은 이용을 하고 있는 곳이라고도 합니다. 또한 관리를 받는 동안 신체의 체온 또한 중요한 요소인 만큼 춥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적당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주는 베드를 통해서 더 편안하게 몸을 맡기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는 곳이라고 해요.
관리를 하는 동안 릴랙스에 도움이 되는 오일을 통해서 그동안 쌓아왔던 피로감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자극적이지 않은 오일 향을 통해 심신 안정에 더욱 편안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프로그램으로는 60분 동안 진행되는 A코스와 90분으로 진행되는 B코스 이렇게 두 가지로 관리를 하고 있고 원하시는 프로그램이 있으시거나 어떤 코스로 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관리사님들이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해소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관사님들은 오로지 한국 분들로만 상주해계시며 관리를 받는 동안이나 후에 불편한 점에 대해서도 피드백을 주신다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의 단점을 최대한 해소하고 있고 소통이 잘 되는 곳이라고도 알려져 있어요.
케어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관리 전이나 후에 편하게 샤워할 수 있는 샤워장도 구비가 되어있으며 자양동 마사지숍에서 꼼꼼한 케어로 유명한 곳이지만 1인 숍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시원하고 릴렉싱한 케어를 원하신다면 빠르게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있어요. 지정 휴무가 아닌 랜덤 휴무로 진행하고 있으니 개인 스케줄 조정을 통해서 예약을 주시는 게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는 게 좋아요.
마지막으로 광진에서 호텔식마사지 받기 좋은 놀이터앤궁스파의 경우 호텔식 프로그램으로 고급 느낌의 관리를 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구의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가깝게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접근 가능해요. 총 4가지 코스로 나뉘는데 바쁘신 직장인 분들께서는 간단하지만 온전히 몸을 풀어줄 수 있는 S타입도 많이 이용하신다고 해요.
이 내용 외에도 자양동 마사지숍에서는 광진 마사지 구인도 같이 진행하고 있으니 혹시라도 관심 있거나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확인해 보시길 바라요. 깔끔하게 단 세곳만 엄선해 정보 공유드렸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 다양한 곳에 대한 다양한 정보 들고 올게요!
광진구 업체 살펴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