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중리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 이천 더바디스웨디시는 이 지역 내에서도 꼼꼼한 테라피를 제공하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주로 소개로 오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 단골 분들이 많을 수밖에 없어요!!
게다가 교통편도 편리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서 오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네요. 이 지역에서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후회하지 않는 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으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아래에서 사진과 함께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게요!
내부로 들어서면 카운터 직원 분들이 안내를 해주실 거예요. 오늘처럼 더운 날에도 냉방기를 사용하고 있어 쾌적한 환경 내에서 이용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린 톤과 브라운 톤을 함께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군데 군데 귀여운 화분들도 보이는데요, 손님들이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도록 인테리어 적으로도 많이 신경을 쓰셨다고 해요. 물론 이천 스웨디시 샵에 미리 예약을 넣고 가시면 대기 시간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니 시간을 아끼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에 일정을 약속하고 가시면 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경기도 이천시 서희로 43,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번 주소로는 중리동 181-6 입니다. 이천 종합터미널 인근이라 타 지역 분들이 찾아오시기에도 불편한 점이 없을 거예요!
카운터를 지나면 관리실 입구가 보이실텐데요, 모두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크 우드 톤의 문을 사용해 조금 더 무게감 있는 차분한 분위기를 완성한 것 같습니다.
이 곳에서 근무 중인 분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기 때문에 거리낌 없이 편하게 다가가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싹싹하고 고객들과 소통을 좋아하는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최고의 테라피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국적의 관리사님들이 근무하는 곳을 이용하다 보면 의사소통 과정에서 와전되는 부분이나 전달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중리동 스웨디시 샵에서는 이러한 세세한 걱정이 없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관리실 내부인데요, 로비와 마찬가지로 그린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에요. 스탠드 조명이지만 어둡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침착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관리실 내부에는 에어컨은 물론 온열 기구도 자리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온화한 곳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어요. 중리동 스웨디시는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과 코스 정하셔서 유선 상담 후 예약을 잡으시면 됩니다.
코스는 40분과 70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 9만원, 13만원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비교적 부담이 심하지 않은 가격이라 망설임 없이 찾아오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다른 샵들과 비교해보고 결정하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지역별로 알아보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