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용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지역 처인구에 위치해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깊은 감성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테라피를 구사하는 매장 두 곳을 선정해보았는데 최고급 호텔급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손님을 대하는 응대 서비스가 남다른 해당 마사지 샵들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장소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곳일지 기대가 되는데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아시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용인시청역 인근
낮 12시 ~ 새벽 3시 영업
주차 무료
첫 번째로 소개시켜드릴 매장은 바로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가 있는 용인 1인샵 오아시스 스웨디시 샵입니다. 낮부터 새벽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갈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이는데요. 소통이 잘 되는 직원분들이 계셔서 관리를 받을 때에도 불편한 점을 찾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이나 받고나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아늑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옆에는 좋은 향기가 날 것 같은 디퓨저와 귀여운 무드등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고급 테라피의 여운을 즐기다가 귀가해보시기 바랍니다.
암막 커텐을 이용해서 케어를 받는 동안 눈부심을 방지하는 효과와 더불어 프라이빗한 개인 공간을 존중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관리를 받을 때에는 조명을 조절하여 은은한 빛과 함께 스웨디시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며 프로그램은 1시간 단일 코스가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오일을 활용한 마사지 샵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샤워시설인데요. 편안하게 샤워를 할 수 있도록 말끔한 화장실을 볼 수 있어요. 집에서 다시 몸을 닦을 필요가 없도록 위생적인 일회용 양치 도구와 목욕 용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편의 시설이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로얄스웨디시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김량장역, 명지대역 인근
오전 10시 ~ 새벽 3시 영업
무료 주차
두 번째 마사지의 성지는 바로 남성전용 용인 로얄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고객의 시간은 금이다' 라는 슬로건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마인드가 좋은 매장이라고 하는데 테라피 전 과정 수료를 마친 전원 2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 확실한 전신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피곤에 지쳐서 방문하신 분들도 미소를 띄며 집으로 귀가한다고 합니다.
시설을 살펴보면 매장이 반짝반짝하게 청결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하루에 최소 두 번이상은 매장을 전체적으로 소독하고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몸이 닿는 공간인 케어샵이 지저분하다면 찾는 고객들이 없을테지만 이렇게 체계적으로 샵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으니 당연히 많은 분들이 발걸음을 해주시는 것 같은데요.
다크한 매력이 있는 케어 공간에서 받을 수 있는 힐링 테라피는 바로 스웨디시 인데요. A코스 70분 스페셜 B코스 70분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니 스페셜 코스에서는 관리사분들의 특별한 기술이 첨가되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쾌적한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몸을 깨끗하게 단장하고 가기에도 어려움이 없다고 하는데요. 인근에 김량장역, 역북동 명지대역이 위치해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한 매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주차 시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알찬 곳이라니 손님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다 갖추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끝으로 용인 처인구 스웨디시 매장을 둘러보면서 유명한 곳들은 그에 걸맞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마사지 샵을 고르실때에는 자신에게 맞는 테라피가 있는지, 관리사의 역량이 괜찮은지 확인해보신 후에 마음에 드는 마사지 샵에서 흡족한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라며 다양한 지역의 숨은 마사지 맛집을 전부 파헤치는 그날까지 페이퍼박이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용인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용인 마사지매장 더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