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한주의 절반인 수요일이 찾아왔네요 정신없이 바쁜 월요일, 화요일을 보내고 드디어 한숨돌릴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된거 같은데요~ 요즘 뉴스를 보면 정말 코로나시대가 찾아왔다는걸 몸소 실감을 할 수 있는거 같답니다. 심지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코로나시대라고 쓰여있는 키워드를 보면서도 말이죠 이로인해 많은 실직자들이 발생하고 취업준비를 하고 있던 청년들 역시 무기한 연기되는 기업들의 공채소식에 발만 동동구르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무직자들을 위한 대출 상품인 햇살론 무직자대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라고 하면 기존에 일을 하다가 이제 퇴직을 해서 쉬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꺼고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히려 일을 계속하시는 분들보다는 현재 일을 쉬고 계시는 분들이나 취업 준비하시는 분들이 돈이 필요할 일이 어떻게 보면 더 많은데요.
이럴때는 신용카드라도 있으면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사용할텐데 신용카드마저 없다고 하면 알아봐야 하는게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햇살론 같은 제도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은 갑작스레 내가 신청한적도없는데 전화나 문자가 와서 연 4~5%의 금리로 돈을 빌려준다고 하는 보이스피싱이 많습니다. 여기에 급한 사람들이 많이 넘어가게 되는거구요. 특히 아직 사회경험이 없는 친구들 같은 경우에 3천만원 혹은 5천만원 빌려주겠다고 해서 서류부터 일단 다 보내고 통장이나 카드까지 보내주는 경우가 많다보니
늘 조심 또 조심해야 된답니다. 과연 현재 들어오는 소득이 없는 상황에서도 어떤 금육사가 대출을 해줄수 있을까 물론 신용대출 말고도 주택담보대출이나 차량담보대출 등 신용을 그렇게 많이 심사하지 않는 곳에서는 가능할 수 있습니다. 물론 햇살론유스상품 같은 경우에는 은행을 토애서 1200만원까지 해주는 경우도 있지만 만 34세가 넘는 무직자들이 햇살론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사실상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햇살론 무직자대출 은 지금 당장은 필요없더라도 미리 준비를 해놓으시는게 좋을 수도 있는데요 급여를 현금으로 받는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급여로 꾸준히 매달 똑같은 날짜에 이체를 해놓으시고 추후 소득 증빙을 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1년이상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계신다면 카드소지자대출로 최대한도 3000만원까지도 가능한 금융사가 있으니 무직자라고 해서 무조건 대출이 불가능한건 아니랍니다. 또 그외에도 본인명의 차량이 있었을때는 최대한도 5천만원 이상까지 알아볼수도 있고 본인이나 배우자명의의 자가가 있으셨을때도 알아볼수 있는 상품이 다양하게 있으니까 혹시나 햇살론 무직자대출을 받지 못하셨다고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을거 같네요!
이렇게 오늘은 햇살론 무직자대출을 알아봤는데요 최근에는 자동차보험을 제외한 의료실비나 생명보험같은 보험료를 1개월에 10만원 이상 납부하고 계시면 보험계약자들이 받아보실 수 있는 대출상품도 있으니 그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거같네요 요즘처럼 나라도 힘들고 개개인도 지쳐가는 시국에 다들 힘내셔서 좋은일만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다른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