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호계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안양 청담아로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화려하고 웅장한 인테리어부터 독보적이라고 하는데요. 일단 나무로 된 친환경적인 이미지의 매장이에요. 왠지 방문만 해도 건강해 질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일단 이 곳은 건식과 습식 마사지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손님들의 취향에 따라 골라서 선택할 수가 있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마사지 코스를 90분이상 받으신 분들은 밤 12시 이후 수면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피곤한 몸을 이끌고 방문한 마사지 샵에서 개운하게 피로도 풀고 깊은 수면도 취할 수 있다니 정말 괜찮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이 곳에 대해 좀 더 파헤쳐보도록 할게요~!
호계동 스웨디시 샵의 카운터에 들어서면 왠지 좋은 기운을 얻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왼쪽에 보이시는 것처럼 금색 빛깔로 장식되어 있는 용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커다란 장식품 하나로 매장의 분위기가 엄청 고급스럽게 보이는 듯 합니다.
그리고 24시간 동안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니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어느 시간이시던지 방문해서 개운하게 관리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시는데 정말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운영방침 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호계동 스웨디시는 복도도 으리으리 하다고 합니다. 보이시는 것처럼 케어룸도 상당히 많아보이는데요. 이 곳은 넓은 매장과 많은 케어룸를 보유하고 있어서 방문객들이 한꺼번에 몰려도 예약을 받은 순차적으로 관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일정이 지연되거나 시간을 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할 일이 없다고 합니다.
100% 예약제로 관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 관리를 해주시는 분들은 모두 마사지구인을 통해 선별되신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 실력이 수준급이라는 말이 많아서 저도 한 번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호계동 스웨디시의 케어룸에서 진행되는 마사지의 정보도 알려드릴게요. 아로디시관리 a코스 1시간에 칠만원, b코스 1시간 30분에 구만원으로 케어받을 수 있다고 하며, 스웨디시 관리 a코스 1시간에 십만원, b코스 1시간 30분에 십일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안양마사지 샵에서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어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아로디시 관리를 오천원에서 만 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항상 문이 열려있는 매장에 주간할인 이벤트까지 열고 있는게 손님들이 기분좋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화려했던 데스크와는 달리 케어룸 내부는 상당히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인데요.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아 방문한 분들에게 진정한 휴식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사지 베드도 큰 편이어서 편안하게 케어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당 샵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68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 전화를 하면서 함께 문의하시면 됩니다. 금정역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 걸린다고 하니 참고 바래요.
안양지역 마사지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