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유명하다고 입소문이 났던 마사지샵 대구 치토스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릴게요. 황금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테라피의 명품 샵으로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직장인들은 앉아서 업무를 많이 하다 보면 몸이 굳어져 있기도 하고, 활동성도 적기 때문에 몸이 찌뿌둥하게 여겨 지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이렇게 뭉쳐져 있는 근육들을 풀어 주기 위해서 한번씩 마사지를 받는 것은 정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제일 먼저 황금역 스웨디시 안으로 들어와 봅시다. 샵으로 들어오게 되면 관리할 때 사용하는 용품들과 장식품들이 나열이 되어 있네요. 디퓨저도 함께 있어서 후각을 자극하여 향긋한 향기가 나는 것 같네요~
우선 매장에 방문을 하게 되면 사장님과 관리사님이 환하게 맞이해 주시면서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는데요, 샵에서는 언제나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전화나 문자를 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수월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을 하시게 되면, 대기시간이 발생하실 수 있고, 다음에 다시 예약하고 방문을 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면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를 지나가게 됩니다. 매장이 넓게 빠져있는 만큼 복도도 되게 넓직하게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이동하실 때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화재 발생의 안전을 위해 소화전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고객님들의 안전을 중요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구 스웨디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로 긴 시간동안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약하실 때 시간의 제약이 적어서 고객님들이 시간적으로 굉장히 선호 하신다고 합니다. 직장인들 같은 경우에는 야근을 하고 나면 늦은 시간대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런분들에겐 꽤 바람직하다고 생각이 드실 것 같네요.
이제는 황금역 스웨디시 1인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로 입장을 하게 되면, 제일 먼저 옷을 걸어둘 수 있는 옷장이 따로 마련 되어 있고, 가운으로 갈아 입으시면 되는데요. 한눈에 봐도 관리실이 정말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관리사님의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이 돋보이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어떤 분들이신지 알아볼까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 국적을 가지고 계신 최고의 테라피를 선보이시는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엄청난 실력으로 고객님들의 사랑과 만족감을 높여 주고 있다고 해서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샵이네요~
이번에는 또 다른 관리실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이곳은 조명부터 시작하여 봄이 온듯한 따뜻함을 선사해 주고 있는 분위기가 드네요. 이렇게 아늑한 공간에서 테라피를 받게 되면 잠이 솔솔 오게 될 것 같은데요?
아늑한 공간 속에서 어떤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코스는 스웨디시 코스로 시간대가 다른 A,B,S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에이코스 60분 구만원, 비코스 90분 십삼만원, S코스 60분에 십일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관리사님께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니 예약하실 때나 방문하셔서 여쭤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테라피를 만나보고 가세요~!
마지막으로는 황금역 스웨디시의 편의시설로 구비되어 있는 샤워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테라피를 마치고 깔끔하게 마무리를 하시고 가면 그야 말로 최고의 관리가 아닐까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보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이벤트 혜택도 받아 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i